동문회장 인사말
사랑하는
광덕동문 여러분
반갑습니다.
총동문회장
윤기선
지난 해 뜻하지 않게 찿아 온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모두 답답하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백신이 나오면 곧 일상이 회복될것으로 기대했지만, 아직은 시간이 더 필요해 보입니다.

이러한 엄중한 시기에 제14대 총동문회장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작은 힘이나마 보태어 동문 상호간에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만남의 장이 지속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보살피겠습니다. 또한 그동안 해 오던 관행처럼 할 수 없는 현 시국이기에 동문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됩니다.

제14대 총동문회는 동문 홈페이지와 별도로 총동문회 어플을 개발 하였습니다.
동문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동문회 소식과 정보들을 쉽게 공유하며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부족한 점은 보완해 가길 바라며 많이 이용 하시고 주위 동문들께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광덕동문 여러분!

총동문회는 모교의 발전을 위해서 학교와 소통을 잘하고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선·후배간에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친교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모교에 대한 자긍심과 동문 상호간에 우의를 돈독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총동문회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고 모교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그 날을 기다리며 즐겁고 행복한 소식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우리 사회 곳곳에 희망과 기쁨이 가득하고 동문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2021. 1
광덕고등학교 총동문회장 홍 기 선 드림